페이코 소액신용대출 총정리


경기가 어렵다 보니 금융기관의 자금을 이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빈도도 늘어나고 있는데, 다양한 금융상품 중 오늘은 페이코 소액대출 상품과 더불어 급할 때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상품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 소액대출은 한화생명보험이 제공하는 PAYCO 전용 소액신용대출 상품으로, 대출이 실행되면 즉시 페이코 포인트로 50만원이 충전되며 중도 상환수수료 없이 계좌 혹은 포인트로 간편하게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 페이코 거래내역이 있는 고객 및 신용체크 카드와 은행계좌가 모두 정상적으로 등록된 경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용에 따라서 연 7.2% 혹은 연 10.8%의 확정 금리로 적용됩니다.

페이코 소액대출과 비교하여 비상금 소액대출은 직업과 소득을 평가하지 않지만 신용만을 평가하여 당일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가입 가능 한도 이내에서 대출이 실행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되며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실제 사용한 금액에만 이자가 부과됩니다.

급하게 50만원 한도 이내의 자금이 필요한 경우 페이코 소액대출 신청 자격을 충족한다면 해당 상품을 통해 당일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신속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이 양호함에도 자격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은행을 통해 비상금을 이용하는 것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