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이유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100만 원 미만의 소액이라면 큰 문제가 없지만, 더 큰 금액이 필요할 때는 대출을 통해 자금을 마련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신용이 낮고 이미 어느 정도 채무가 있는 경우라면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2금융권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을 통해 자금을 마련하게 됩니다.
BNK저축은행 마이론은 그런 상황에서 대안이 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BNK저축은행 마이론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모바일이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BNK저축은행 마이론 대출 신청하기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으로서 1년간 근무한 사람, 신용점수 KCB 650점, NICE 580점, 연소득 3,500만 원, 채무 약 3,000만 원을 가진 신청자가 한도 1,000만 원에 금리 18.69%로 승인된 사례가 있습니다.
BNK저축은행 마이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자여야 합니다. 사업자나 프리랜서도 신청 가능하지만, 중요한 것은 소득증빙, BNK저축은행 마이론의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 10.09%에서 19.99% 사이에서 결정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을 한 번 선택하면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BNK저축은행 마이론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BNK저축은행 앱을 통해 마이론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거쳐 한도와 금리를 확인한 후, 조건이 만족스러우면 계속 진행하여 최종 약정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